헤스티아의 이중생활/영화&영상시청 기록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드디어!

Hestia 2021. 7. 25. 15:06


오랜만의 글!
다이어트 글도 올리고, N잡도 업뎃하고 넷플도 올려야하는데 시간이 정말 여의치않다.
그래도 재빨리 올릴 수 있는 넷플 글부터 올리려고한다!

킹덤의 번외편, 예고편에 5초정도 나온 전지현 언니의 모습에 기대감이 쑥 올라가고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킹덤의 번외편, 아신전!
드디어 이틀전 넷플릭스에 공개되었고,
나는 금요일 밤에 바로 시청했다 🤩

안보신 분들이 많으실테니 스포일러는 안 할거고..

오랜만의 킹덤 바이브라, 좀비보고 후더더덜 했다;;
한반도의 최북단이 배경이고 킹덤 본편보다 더 더 다크한 느낌이었다.
좋았던건 여진족의 역사적 사실을 배경으로 쓰여진 각본이라 역사 공부가 많이 되었다. 나같은 역살못에게는 이런 영상공부가 최고! 👍

전지현의 다크하고 감정이 없는 매마른 연기, 그리고 역시 전지현은 액션!! 활 쏘는거 찰떡임..!
진짜 여진족 후예 아니실까 싶었다.
그리고 온니는 화장 안하고 자연스럽게 나오는게 너무너무 멋진 배우라고 새삼 느낌 ㅎㅎ
또 온니에게 반해부렀어욧 ㅎㅎ

이야기는 대략 사람을 살리는 그 약초가 어디에서 왔는지, 어쩌다 이렇게 퍼지게 되었는지에 대한 그 비밀을 우리에게 보여주는 편이었다.
의아했던 많은 비밀이 풀리는 스페셜편이었다.
이제 세자 일행이 이 비밀을 풀러 가서 아신이와 만나게 되는게 다음 시즌의 이야기겠죠?🙃

시즌 3까지 존버!! 기다리고 있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