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하루 일상/건강 상식

아이허브 비타민D, 질 유산균 가성비 영양제 추천 (추천인 코드: BBC342)

Hestia 2024. 1. 14. 01:03

안녕하세요, 
헤스티아입니다! 
 
다들 건강 잘 챙기고 지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최근 비타민 D와 질염 이슈가 있었던지라
근래 챙겨먹고 있는 영양제를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비타민D와 가드넬라균 글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비타민D의 모든것 1탄 _ 비타민D 형태 기능 결핍 증상 원인을 알아보자

얼마 전 병원에서 비타민 D 부족 판정을 듣고... ㅠ ㅠ 좌절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가, 아니 뭐, 죽을병도 아닌걸! 하고 다시 힘을 내고 있습니다. 힘을 내서 다시 정상화 시켜야하니까 이번에

maisondehestia.tistory.com

 

 

 

 

가드넬라 질염 성병 여부 원인과 검사 방법 치료

가드넬라균 질염은 건강한 여자들에게도 흔히 발견될 수 있는 질염 중 하나입니다. 사실 몇 달 전에 저도 냉 상태가 안 좋아서 병원에 갔다가 가드넬리아 진단을 받고, 치료과정에 있어요. ㅠ ㅠ

maisondehestia.tistory.com



저는 영양제 2가지 종류 모두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졸지에 아이허브 영양제 추천글이 되겠네요!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1. 비타민 D 영양제 : VitaFusion, Vitamin D3, 1000IU, gummy

 

특히나 면역력을 키우는 비타민 D는 매일 신경쓰면서 먹고있답니다.
주사를 맞고나면 3개월에 걸쳐 그 수치가 점점 떨어지는 하향곡선을 그린다고 해요.

 

그래서 이 수치를 최대한 느리게

그리고 최대한 높은 값에서 멈추게 하고,

유지하려면 영양제를 먹어주는 것이 좋다고 해요.

 

먹는 것으로 비타민 D가 흡수가 잘 되지 않는다고는 하지만

아예 안 먹는 것보다는 훨씬 나을 것 같아서요.

 

비타민 D 영양소는 지용성이기 때문에 우리 몸의 지방에 저장이 되요.

그래서 고용량으로 일주일에 한 두번 먹는 방법과 저용량으로 매일 먹는 방법이 있는데요.

저용량으로 먹는 게 부작용이 덜 하다고해서 저는 1,000IU의 제품으로 먹습니다.

 

아이허브 비타퓨전 비타민 D 젤리 영양제
아이허브 비타퓨전 비타민 D 젤리 영양제

 

비타민D는 재형도 다양하게 있는데요.

저는 약 챙겨먹는 느낌이 싫어서 젤리를 먹는 것으로 선택했어요!

뭔가 밥 먹은 후에 디저트 먹는 느낌으로요.

 

알약 먹는 것보다는 꾸준히 젤리 챙겨먹는건 조금 더 습관으로 착붙할 것 같아서 도전해보았습니다.

용량은 하루에 두 알씩 먹으면 됩니다!

그래서 하루에 총 2,000IU씩 섭취합니다.

 

제가 아이허브에서 선택한 영양제는 이 녀석입니다!

 

아이허브 비타퓨전 비타민 D 젤리 영양제
아이허브 비타퓨전 비타민 D 젤리 영양제

 

 

비타퓨전이라고 하는 녀석입니다. 

이렇게 생겼고 꽤 커요! 제 한손보다 훨씬 큰 사이즈예요. 

 

아이허브 페이지에서 검색하면 이렇게 뜬답니다. 

겉에 포장이 달라서 혹시 못 찾으실까봐 이렇게 올려드려요! 

16,000원대로 가격도 참 착하쥬? ㅎㅎ 

 

편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바로 아래 링크 혹은 위 사진을 눌러보세요! 

그러면 아이허브 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된답니다. 

 

 

iHerb.com - Vitamins, Supplements & Natural Health Products

30,000+ top-rated healthy products; with discount shipping, incredible values and customer rewards.

checkout3.iherb.com

 

아이허브 비타퓨전 비타민 D 젤리 영양제

 

 

과일맛의 엄지손탑만한 동그란 젤리입니다. 

복숭아, 베리 맛입니다. 

한 통에 총 150정이 들어있으니까, 

하루에 2알씩 먹으면 대략 2달 반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랍니다. 

 

글루텐 없고, 콘시럽 안 들어있고, 유제품 안 들어있고, 

애석하게도 완전 비건은 아닌 듯해요 ㅠ ㅠ! 

 

 

아이허브 비타퓨전 비타민 D 젤리 영양제

 

 

이렇게 다 한 통 다 비웠습니다. 

실제 잘 먹고 있는 것 인증!ㅎㅎ 

밑에 있는 것은 이번에 산 새제품입니다~

 

아이허브 비타퓨전 비타민 D 젤리 영양제


제형은 이렇게 생겼어요. 

오렌지 색과 보라색, 약간 붉은색 이렇게 3가지가 들어있어요. 

그런데 솔직히 말하면 각 맛마다 그렇게 큰 차이는 없어요. 

 

젤리는 진짜 그냥 일반 젤리처럼 굉장히 맛있어요! 

영양제를 먹고 있다는 느낌이 안 들어요. 

그냥 젤리 먹고싶을 때 먹을 정도랍니다. 헤헷- 

 

반응형


2. 질 유산균 : Jarrow Formulas, Vegan Fem Dophilus

 

아이허브 자로우 질유산균
아이허브 자로우 질유산균

 

그 다음 소개할 영양제는 유산균입니다. 

(유산균도 영양제라고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질염을 앓고나서 계속 관리를 해줘야하는데, 

사실 개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없더라고요. 

할 수 있는 것 중 하나가 유산균으로 질 내 환경을 꾸준히 관리하는 거예요. 

 

원래는 유산균을 먹다 안 먹다 계속 그랬는데, 

이제는 장 건강도 그렇고 질 건강 때문이라도 지속적으로 유산균을 먹어야할 것 같아요. 

 

예전에 Jarrow 제품 유산균이 잘 맞았던 기억이 나서, 

같은 회사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아이허브 자로우 질유산균
아이허브 자로우 질유산균

 

이번에는 질 유산균에 좋다는 여성 버전으로 선택해서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46,000원입니다. 

 

저는 세일할 때 구입해서 3만원 대에 구입할 수 있었어요! 

추천인 코드를 넣으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고 혜택 받아가세요~

 

(제 추천인 코드는 BBC342 입니다!)

 

한 통에 60캡슐 들어있으니까 총 2달 먹을 수 있어요. 

그러면 한 달에 대략 15,000원에서 2만원 사이가 되겠네요. 

 

이 제품은 완전 비건 제품으로, 채식하시는 분들도 안심하고 사드려도 좋아요. 

 

옛날보다 훤씬 사이즈가 아담해진 것을 보고 오잉? 하면서 오픈을 했는데요.

 

아이허브 자로우 질유산균
아이허브 자로우 질유산균

 

요렇게 아담해졌습니다. ㅎㅎ

아까 비타민D 통에 비하면 정말 작죠? 

 

이전에는 유산균 캡슐이 훨씬 크고 하나씩 포장되어 있는 형태였는데, 

이렇게 작은 통에 우르르 들어있는 것으로 바뀌니까 보관하기도 훨씬 편하고

쓰레기도 덜 나와서 좋더라고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에  물 마시면서 1정씩 먹어주고 있어요. 

한 달 정도쯤부터 장운동이 확실히 좋아지고, 화장실에 잘 가요! 

 

특히 소식을 연속으로 하면 화장실에 잘 안가지게 되는데, 

그럴 때도 신호가 오더라고요! 

되게 신기했어요. 

 

화장실 잘 가게 해주는 효과 + 질염 관리에도 도움이 되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아요! 

 

저는 요즘 이렇게 두 가지 영양소를 매일매일 잘 챙겨먹고 있어요.
건강을 위해 먹어야하는 영양제가 점점 늘어나네요...ㅎㅎ

이러다 저도 아침마다 영앙제 한 줌씩 주워 먹어야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ㅠ ㅠㅎㅎ

그렇게 되더라도 건강만 지킬 수 있다면...! 

 

앞으로도 건강 관리는 계속된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