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스티아의 이중생활/내가 월급만 보고 살것같으냐?!

애드센스 인증서 도착! :)

Hestia 2022. 3. 27. 23:37

 

구글 애드센스 인증 우편


오예!
드디어 애드센스 인증서가 도착했어요! ㅎㅎ
이런 날이 오긴 오는군요 😂
언젠가 구글에서 온 편지를 받고싶다고 생각은 했는데, 그게 이번 달 일 줄이야!

애드센스가 10달러, 그러니까 만 원을 달성하면 이렇게 우편으로 인증번호를 보내주고, 그걸 입력하면 이제 내가 수익을 내면 돈을 받을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물론 100달러를 달성해야만 돈을 받기 시작한다지요.
허허헛, 그건 또 언제 달성하게 되려나요 😂

최첨단을 달리는 구글사가 우편으로 보낸다는 것이 좀 웃기긴했는데, 이렇게 클래식하게 하는 이유가 있겠죠?

참고로 3월 1일에 주소확인 메일을 받았고, 바로 입력해서 15일에 받았으니 딱 2주 정도 걸렸어요.
보통 3~4주 정도 걸린다고 하는데, 2주면 제법 빨리 온 셈이네요.

당장 뜯어서 애드센스 페이지에 들어가서 인증번호 입력했어요:)! 


물론 수익을 많이(?) 내려면 아직 아직 멀긴했지만, 그래도 한 발자국 나아간 것 같아 기분이 좋네요!
앞으로도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