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하루 일상/식단 및 운동일기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2탄] 내돈내산 라노보 쉐이크

Hestia 2022. 2. 7. 21:58

다이어트 쉐이크 후기 업데이트해요! 

오늘은 쉐이크 시리즈 2탄으로 라누보 쉐이크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 

 

* 구 성 

공홈에서 구매했구요, 총 15개의 쉐이크로 구성된 구성품이에요. 

이렇게 예쁜 상자에 담겨서 배송됩니다!:) 

 

라누보 쉐이크 상자
라 누보 쉐이크

 

 

아래 사진에 보듯이 상자를 열면 총 15개의 쉐이크로 구성되어 있고요. 

안에 안내 책자를 보면 간단한 프로그램이 소개되어 있어요. 

3일간은 쉐이크 3개만으로 유사 단식을 진행하고, 3일간은 아침-저녁으로 2개씩 먹으며 점심 한 끼는 일반식으로 먹는 

총 6일간의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요. 

 

상자를 열면 줄지어 들어있는 쉐이크예요!
상자 안을 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저는 물병도 세트로 함께!

* 맛 평가

 

쉐이크의 맛부터 평가를 하자면,

전에도 먹어본 적이 있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쉐이크 중 거의 원탑!입니다 :D

 

특히나 아몬드유를 따뜻하게 데워서 거기에 풀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 흐읍 ㅠ_ㅠ

가루를 풀고 약간의 시간을 두고 기다리면 걸쭉해져 수프를 먹는 것처럼 정말 맛있어진다.

다른 쉐이크들과 다른 점이 있다면, 버터맛이 나서 정말이지 꼬소~하다. 정말 정말 꼬숩꼬숩.

 

6일간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나면 이 맛이 지긋지긋 해질 법도 한데,

끝나고 나서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니까 진짜로 맛있는 것 아닐까요! :)

저는 그래서 프로그램 끝난 후에도 재구매 의사 120%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꼬수운 그 맛의 비밀은 바로 프랑스산 버터!

버터가 건강한 지방이어서인지 건더기 없이 묽은 쉐이크인데도 은근히 포만감이 오래가는 편이에요.

(그나마 이 정도 포만감과 맛이니까 3일간 단식해도 버티지 안 그러면 죽을지도…ㅠ ㅋㅋ)

 

 

아몬드유+쉐이크 흔들기 전의 모습
쉐이크 부어서 먹기! 단식 화이팅!

* 쉐이크 진행 및 효과

 

3일간의 단식을 진행했을 때의 느낌을 한 마디로 요약하자면, 진짜 죽지 않을 만큼만 먹이를 준다는 느낌..? ㅠ ㅠㅎㅎ 

아무리 그래도 쉐이크만 먹으면서 몸을 쓰는 일을 하는 일을 한다는 것은 정말이지 힘들었다;

 

주말을 끼고 해야 훨씬 수월할 텐데, 예를 들면 금, 토, 일 이렇게.

나는 스케줄이 꼬여서 어쩔 수 없이 수, 목, 금 - 3일을 진행하니 더 힘들었어요. ㅠ ㅎㅎ

대신 점심을 먹을 수 있는 3일이 토, 일, 월이 되어 좋긴 했어요.

쉬면서 맛있는 것 먹을 수 있으니 말이죠~

 

그래 봐야 가볍게 먹어야 하겠지만 3일 만에 음식을 먹으면 뭐든 감지덕지가 되는 상태가 되죠 ㅋㅋㅋ

결과적으로 체지방이 6일 동안 아주 약간 떨어졌다.

약 .5키로 정도..?

생각해보면 정말 다른 다이어터들과 비교하면 매우 느린 속도다 ㅋㅋㅋ

그리고 근육도 함께 빠지긴 했지만, 지방과 근육은 원래 같이 빠지는 거긴 하니까요..! 

전체적인 체중도 함께 빼야 하니까 오히려 잘된 게 아닌가 싶다. 

 

 

*체중 자체는

64.0kg - 63.5kg - 62.8kg - 62.3kg - 62.3kg - 62.2kg

이렇게 내려가기 시작.

 

*체지방은

16.5kg - 16.6kg - 16.0kg - 16.3kg - 15.8kg - 15.9kg

 

*근육은

44.5kg-44.0kg-43.8kg-43.2kg-43.6kg-43.1kg

 

역시… 관리는 연속으로 해야만 하는 것이었어. 새삼 다시 깨달았습니다 ㅎㅎ

원래 체지방을 빼면 근육도 함께 빠지면서 전체적으로 무게가 가벼워지는 것은 맞지만

생각보다 근육이 빠지는 속도가 빠르군요… 허허 ;;

 

이렇게 정리해서 쓰고 보니 반성이 되는군요.. 앞으로 좀 더 운동에 신경 써야겠어요.

단식하는 동안은 힘들어서 4번 정도는 요가나 스트레칭만 하고, 2번 정도 허벅지랑 복근 운동을 홈트로 진행했어요!

하루 활동량은 대략 만보~만 5 천보 정도입니다 :)!

 

 

 

그렇지만 좋은 소식은 단식을 한 이후부터 본격적으로 체지방이 ‘떨어지기’ 시작했다는 점이라 하겠어요!

고작 500g 가지고,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치솟지 않고 하향세를 탔다는 게 무엇보다 엄청 엄청 중요한 것 같아요. 

굶지 않고 쉐이크만 먹고도 그렇게 되었다는 점이 고무적이고, 또 쉐이크식 이후에 하루 1~2끼는 일반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도 좋은 점이네요. 

 

저는 이번 단식을 부스터 삼아 열심히 다이어트 또 달려보겠습니다! +_+)

체지방은 아주 조금씩 조금씩 빼야지, 욕심부리지 말자~ 하고 생각 중이에요.

단식 이후에도 하루 한 끼, 혹은 두 끼를 쉐이크로 먹으며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있답니다.

다른 종류의 쉐이크도 먹어보고 있으니 또 후기도 올리고, 효과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다이어터분들, 오늘도 모두 모두 화이팅!




위 광고배너를 통해 물건을 구입하시면 소정의 수수료가 글쓴이에게 돌아옵니다 :)